내가 간곳/맛집 & 카페

망상 해수욕장 파스타 맛집 '피아노 레스토랑'

몽멩이 2023. 1. 18. 11:49

동해 맛집

피아노 레스토랑

 

위치 : 강원 동해시 동해대로 6270-18 2층피아노레스토랑

영업시간 : 11:30 ~ 21:00

19:30 last order

14:30 ~ 17:30 Break time

화요일 휴무


 

저희가 이번에 강릉으로 놀러 갔을 때두 번째 날 점심을 뭐 먹을까 찾다가

 

동해 망상해수욕장 쪽에오션뷰 좋은 양식 맛집이 있어서찾아가 봤습니다!

 

강릉 놀러 오신 분들이동해 쪽에 있는데도 불구하고많이들 찾는 맛집이더라고요!

 

 

위치 및 주차장

 

 

 

 

 

피아노 레스토랑은

망상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잘 갖춰져 있어서

수월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비가 너무 와가지고

사진이 아쉽게 찍힌 게

강릉 여행의 한이네요 ㅠㅠ

 

 

 

내부

 

 

저희는 12시 반쯤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웨이팅을 걸고

30분 정도 차에서 대기를 했습니다

 

혹시 방문할 생각이 있으시면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뒤에 보이는 흐린 날의 망상해수욕장 뷰..

맑은 날에 오면 진짜 좋았을 것 같네요

 

 

30분 후 차례가 되었다는

카카오톡을 받고 입장을 했습니다

저희는 다행히 운이 좋게도

창가자리를 배정받았는데요

 

확실히 뷰 맛집이라 창가자리 못 앉으면

아쉬울 것 같기도 합니다

 

 

 

메뉴

 

 

피아노 레스토랑에는

다양한 리소토, 파스타, 화덕피자

와인, 디저트, 음료수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희는 그중

새우버터 따야린 (20,000원)

시금치 베이컨 피자 (26,000원)

레몬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식전빵이 나오는데요

카라멜라이징 된 양파가 같이 나와서

찍어먹기에 좋습니다

 

양파가 참 맛있었는데요

저걸로 양파수프해 먹으면 진짜 맛있겠다

라는 생각을 해봤네요 ㅎㅎ

 

 

맨 처음 나온

새우버터 따야린입니다

 

새우버터 따야린은 피아노 레스토랑에서

직접 만든 생면으로 만들어서

면이 더 쫄깃쫄깃했던 것 같습니다.

 

같이 갔던 여자친구는

버터맛이 진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

저는 면도 쫄깃쫄깃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진한 버터맛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다른 맛있는 파스타가 많아서

다른 것을 고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갔을 때는

까르보나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크림이 안 들어간 까르보나라는 오랜만이라 ㅎㅎ

 

두 번째로 나온

시금치 베이컨 피자입니다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었습니다

제가 시금치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시금치만 먹어도 짭짤하게 양념이 잘돼서

맛있었습니다

 

가운데 계란 부분도

적당히 덜 익어서 맛있고

도우도 쫄깃쫄깃 맛있었습니다

 

왜 여기가 화덕피자 맛집이라고 했는지

바로 알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레모네이드입니다

레모네이드와 오렌지 에이드를 시키면

산펠레그리노 음료수가 나옵니다

 

이건 제가 예전에 많이 마신 음료수인데

여기서 보게 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뷰와 맛

둘 다 잡을 수 있는

레스토랑인 것 같습니다

저희야 첫날에 폭우, 둘째 날에 폭설

진짜 날씨가 이래서....

 

맑을 때 한번 더 오고 싶은 정도의

맛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