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간곳/맛집 & 카페

의정부 맛집, 훠궈 무한리필 '신라공방마라탕 훠궈 금오점'

몽멩이 2023. 1. 25. 09:53

의정부 훠궈 무한리필

신라공방마라탕 훠궈 금오점

 

위치 : 경기도 의정부시 부용로 105 프레티넘프라자2 2층 205, 206호

영업시간 : 10:00 ~ 22:00

21:00 last order

상가 지하주차장 주차가능


 

저희는 이번에 포천으로 영화를보러

자동차극장을 가기로 했는데요

 

가는 길에 저녁을 뭐 먹을까 하다가

훠궈가 끌린다고 해서 찾던 중

이번에 새로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라공방마라탕 훠궈 금오점을 발견하고 가봤습니다

 

이번 음식점은 무한리필이라서

약간 가성비 맛집? 같은 느낌인데요

 

무한리필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먹었던 훠궈 중 상위권에 드는 것 같았습니다

 

 

신라공방 마라탕을 검색하시고 가시면

양주와 의정부 두 곳이 있는데

저희는 의정부에 있는 금오점을 갔습니다

 

상가건물에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계산하고 나오실 때 주차처리 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저희가 이곳으로 가게 된 이유 중 하나도

인테리어가 깔끔해서였거든요

 

저희는 훠궈 무한리필 2인을 주문했습니다

훠궈 무한리필 (1인 19,900원)

 

 

탕은 백탕 홍탕 반반 주문하고

고기를 고르러 나왔는데

 

고기는 소고기, 양고기, 삼겹살 3가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고기가 제일 맛있고 잘 어울리고

그다음이 소고기였습니다

 

 

 

그 옆으로는 다양한 채소들이 있었습니다

청경채, 숙주부터 시작해서 치즈 피쉬볼등 다양한 재료들이 있었는데요

 

이곳은 훠궈뿐 아니라 마라탕과 마라훠궈를 드시러

많이 오시더라고요

 

맨 처음 보고 느낀 건 면이 엄청 다양하다는 것이었는데요

넓적 당면도 2종류에 분모자, 떡당면 등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건 제가 훠궈를 많이 먹진 않다 보니

소스가 뭐가 뭔지는 설명을 봐야 아는데

그런 설명이 없고 이렇게 소스만 있어서

소스 만드는 데는 좀 어려움을 겪었네요..

 

소스는 종류가 막 다양하지는 않아도

먹는데 아쉬움을 겪지 않도록 적당하게 있는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이 맛있다고 느꼈던 건

탕이 정말 진하고 맛있었는데요

 

백탕은 진하고 사골느낌이 나는 맛이어서

국물만 떠먹어도 맛있을 정도였고요

 

홍탕은 제가 매운걸 잘 못 먹어서 잘 모르지만

같이 갔던 여자친구가 훠궈를 좋아하는데

엄청 맛있다고 하면서 잘 먹었습니다

 

저는 매워서 사장님에게 맵기가 어느 정도냐고 물어보니

1,5단계 (신라면과 불닭볶음면의 중간 맵기)

이라고 하시네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먹고 나오면서 아이스크림이 있길래

먹어도 되냐고 여쭤보니

한 개씩 들고 가라고 하셔서 먹어봤는데

캔디바 느낌 나는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홍탕 조금 먹고 매운맛 아이스크림으로 중화시켰네요

마무리까지 정말 좋았습니다

 

내부도 엄청 깔끔하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맛이 있어서

이때까지 먹었던 훠궈 중에 상위권 훠궈집이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