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간곳/맛집 & 카페

강릉 수제버거 맛집 '초당버거'

몽멩이 2023. 3. 3. 18:24

강릉 맛집
초당버거
 
위치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20 초당버거
영업시간 : 10:00 ~ 20:00
19:00 last order
15:00 ~ 16:00 Break time


 

저희는 이번에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하필이면 비가 엄청오는 날에 가서
제대로 놀고오진 못했네요 ㅠㅠ
겨울인데 비가 왜...
 
저희는 호텔에서 쉬면서
저녁을 뭐먹을까 하다가
초당버거가 맛있어 보이길래
 
오늘은 수제버거다! 하고
초당버거를 갔습니다
 
초당버거는 오후 7시가 라스트 오더라
헐레벌떡 6시에 나왔는데요
저녁이라서 그런지 찾기가 은근히 힘들더라고요
 

동화가든으로 들어가지 마시고
옆 길로 들어가셔야 해요
저희는 동화가든 쪽으로 갔다가
여기가 아닌가? 좀 헤매었네요 ㅠㅠ
 

들어가시면 초당버거가 있는데요
맨 처음에는 건물에 불이 다 꺼져있어서
벌써 마감했나? 했는데
 
전화해 보니 아직 영업 중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알고 보니 옆에 화장실표시된 곳을 따라가면
이렇게 야외테라스와 함께
영업 중이더라고요
 
원래는 웨이팅이 길고
오래 기다려야 되는
핫플레이스인데
 
평일 저녁에 오니 웨이팅도 없고
편하게 먹고 왔네요 ㅎㅎ
 


주차 tip

저희는 밤늦게 가서 주차가 수월했지만
주말이나 사람들 몰릴 때 오시면
주차공간이 부족할 것 같더라고요
 
혹시 주차공간이 부족하실 거 같으시면
주위에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수월하게 주차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당버거에는
초당버거
초당레이디버거
초당치즈버거
초당타노스버거
이렇게 4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저희가 갔을 때는 초당레이디버거가 품절이라
초당버거와 초당타노스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초당타노스버거는
패티도 3장, 체다치즈도 3장, 베이컨도 2장
먹으면 엄청 배부를 것 같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했던 버거들이 나왔는데요
왼쪽이 초당버거
오른쪽이 초당타노스버거 입니다!
 

먼저 초당버거를 먹어봤는데요
이것도 패티가 2장이나 들어가서
양이 많아 보이는데요
 
파인애플 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잘 잡아주더라고요
 
근데 소스맛이 좀 진하게 느껴져서
햄버거가 소스 범벅이 된 느낌? ㅠㅠ
 
그래도 전체적으로 재료도 풍부하게 들어가고
맛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먹은 것은
초당타노스버거 인데요
 
딱 봐도 저 같은 고기러버들이
좋아할 만한 비주얼이네요~
 
패티도 3장이나 들어가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타노스버거는 파인애플 대신에
비비큐소스가 달콤해서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잘 잡아주는 것
같았습니다.
 
패티 3장에서 알 수 있듯이
양이 진짜 많아서
금방 배가 부릅니다
물론 전 다 먹었지만 ㅎㅎ..
 
근데 아쉬웠던 게
소스를 풍부하게 넣어주셔서 그런가
소스들이 진하게 느껴져서
좀 아쉽더라고요 ㅠㅠ
 
초당버거, 타노스버거 둘 다
맛있고 좋았지만
소스가 살짝 덜 들어갔으면 어떨까 싶었네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수제버거였습니다!